광고

❤ 수원탈모관리 두피탄탄 두탄 수원점 오픈 소식과, 7월31일까지 파격 오픈 이벤트를 진행 소식. . ❤

가 -가 +

편집국
기사입력 2021-07-08 [08:54]

 탈모의 원인으로는 비유전적인 요인이 유전적인 요인보다 두 배 정도 많다.

비유전적인 탈모 원인은 스트레스, 과로, 두피질환, 잦은 염색 및 헤어 시술, 다이어트 등으로 발생한다.

또한, 대기오염, PH 불균형, 다양한 화학약품, 마찰, , 자외선, 영양소 불균형으로 인한 두피모발은 스트레스를 받으며, 탈모의 원인이 되어 탈모인구가 계속 증가 추세에 있다.

▲  [코리안투데이] 실제 임상 사진, 출처: 두피탄탄 수원점    © 편집국

  

탈모시장의 규모는 20171,093억원보다 12.3% 증가하고 있고, 샴푸나 두피의료기기, 두피관련약품을 모두 합치면 매년 14%씩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대한 모발학회는 국내 탈모 시장 규모가 4조 원에 이른다는 조사 결과를 발표한다. 국내 잠재적 탈모 인구는 약 1,000만 명으로 추정되며, 젊은 층의 탈모 인구가 전년대비 72% 정도의 빠른 속도로 증가한다.

▲  [코리안투데이] 실제 임상 사진, 출처: 두피탄탄 수원점    © 편집국

 

15년 이상 탈모전문 병원, 두피탈모센터에서 피부와 탈모 분야로 일했던, 두탄 수원점 박소은원장도 3년전 탈색과 스트레스성 탈모가 생겨서 이곳저곳에서 두피탈모관리를 직접 받다가, 자연유래물질 성분의 두피관련 제품을 직접 제조하였고, ‘두피백과브랜드로 집에서도 두피 홈케어를 직접 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개발하여 쇼핑몰 및 과거 고객들 대상으로 통해 판매하고 있다.

 

박소은원장은 직접 탈모를 겪은 후, 직접 만든 제품과 유기농 허브팩을 사용하여 탈모를 극복한 뒤 강남 도곡동, 분당 수내동에서 두피탈모센터를 운영하며, 3년 이상 다양한 손님들 대상으로 더 집중적으로 두피탈모관리를 하며, 확실한 두피. 탈모 임상 가지고 있다고 한다.

▲ [코리안투데이] 실제 임상 사진, 출처: 두피탄탄 수원점 © 편집국

 

10년 전 암치료로 인한 심각한 탈모를 겪었던 손님, 3년이상 스테로이드 주사를 맞으며 원형탈모치료를 받았는데 원형탈모가 한쪽이 좋아지며 다른 한쪽이 생기는 등 개선이 되지 않았던 손님, 모발이식을 수차례 하여 더 이상 모발이식이 불가능하셔서 찾아온 손님, 불면증에 시달리다가 스트레스성 탈모가 생겼던 손님이었다.

 

나이는 젊지만, 한때 미친 듯 죽을 듯 일했던 건물주, 수백 개의 프랜차이즈 CEO, 크게 사업하는 CEO, 해외부동산 CEO, 현재 병원을 운영하시는 의사선생님, 삼성전자 임직원 등이

주 고객층이며, 그들은 탈모 분야 경험이 많았던 탈모 박사급 감사한 손님들이라고 한다.

 

▲ [코리안투데이] 두피, 탈모관리 필요하신 분  출처: 두피탄탄 두피 탈모센터 수원점     © 편집국

 

그 손님들의 응원에 힘입어 두탄 수원점을 오픈하였고, 731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행사 기간 동안 두탄 수원점 이용 고객에게는 20% 할인, 첫 방문 시 1회 관리 50% 파격 이벤트가 제공되며, 인근 삼성전자 직원들을 대상으로 삼성 복지포인트로 결재도 진행중이라고 한다.

두피 탈모로 고민 중이라면, 첫 방문 시 150% 파격 이벤트로 체험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두탄 수원점

 

위치 : 수원 영통구 영통동 1039-13 1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0~오후 9

주말 예약제 운영

 

문의: 010-6715-9885

카톡ID : 100.scalp

 

▲ [코리안투데이] 두피탄탄 수원점 박소은 원장 프로필    © 편집국

 

 

편집국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광고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코리안투데이. All rights reserved.